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지식정보 편 입니다. 핸드폰 요금 계산기 혹시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몰랐습니다. 핸드폰 2년 넘게 사용 하고 있는데 배터리 소진이 너무 빨라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우연히 핸드폰 요금 계산기 에 대해 알게 됬습니다. 구매전 사고 싶은 휴대폰 가격을 알고 갈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매번 휴대폰 구매를 위해 매장을 가면 느끼는 거지만 직원들이 얘기하는거 거의 모르는거 같아요! 워낙 말빨도 쎄고 저렴히 구매 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면 저렴하게 사지도 않았구 가서 물어보면 그때 그렇게 설명해 줬다고 하는데 알길이 없습니다ㅠㅠ 그래서 이번에 제가 구매를 원하는 모델이랑 통신사 등 정해서 가격 알아보고 구매 하려 합니다. 혹시라도 핸드폰 구매 하려고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 보고 있습니다. 원래 갤럭시 사용자 였는데 다시 갤럭시로 합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같이 알아봐요^^

 

 

먼저 초록색 창에 세티즌 이라고 입력 → 위에 검정색 창에 가격정보 클릭 하시 빨간색 상자로 폰요금 계산기 가 나옵니다.

 

 

통신사 skt, 제조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SE 256기가, LTE, BAND 데이터, 24개월 요금선택 약정할인, 할부이자포함 이렇게 세팅을 하고 계산을 해봤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처럼 계산이 자동으로 되어 나오는데요 아주 친절하게도 할부원금, 월 할부금, 기본료, 요금할인, 월청구액 등 세세하게 나옵니다. 저는 매번 사용하고 있는 밴드 데이터 65 요금제 입니다. 매월 101,005원이 나오네요^^

 

 

저는 SKT통신사 를 사용 하지만 다른 통신사 이용하는 분들은 위에 사진 참고 하세요. 통신사별 지원금 입니다.

 

 

구매하기 전 휴대폰 약정 잘알아보고 가시기만 한다면 아주 똘똘하게 핸드폰 구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이제는 더이상 호갱이 되지 말자구요. 저는 항상 호갱 이었습니다.ㅠㅠ

 

 

인마이드림 블로그는 최대한 간단하고 정확하게 정보전달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