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자동차보험>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보험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하루 자동차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본인차는 없고 시골, 여행, 운전연습 때문에 하루, 이틀 만 자동차보험 이 필요한 분들에게 필요하죠??



잘모르시는 분들은 자동차 보험 변경 까지 해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는데 전혀 그럴 필요없이 간단히 전화 한통이면 가입 가능 합니다. 



◆하루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① 사용할 자동차의 보험회사에 가입자가 전화한다

② ARS로 빠른상담을 유도 하지만 그러지 말고 상담사 연결한다.

③ 사용할 날짜와 일수를 말한다.

☞ 보통 당일부터 안되기 때문에 염두하고 진행해 주세요.

④ 끝



굉장히 간단하죠?? 보험사마다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저는 DB손해보험에 들어져 있는데 하루 약4,100원 이라고 하네요. 직접 전화 물어봤네요^^



제가 아는 분은 면허딴지 얼마 안되서 도로주행 연습 하려고 신청을 했는데요. 차가 BM* 인데 안된다고 합니다. 외제차는 하루 자동차보험 안되는거 같아요. 물론 보험사마다 다를테니 유념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또한 어떤분은 비싸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고작 하루 사용하는데 많게는 1만원정도 들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 할수도 있지만 절대 그런 생각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안전하고 마음편하게 사용하는데 1만원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사람마다 가치관의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1만원 아끼려다 더 큰돈이 나갈수 있으니 무조건 들어주시는게 좋습니다.



하루 자동차보험 필수 이기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대충 어떤거다 라고만 참고 하시고 해당 보험회사에 무조건 전화해서 상담하세요. 5분이면 가입 되니까요.



내차가 아닌 타인의 차를 운전한다면 단기 자동차 보험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가입하고 마음편히 여행이든 운전연습 이든 하는게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인마이드림 블로그는 간단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노력하는 블로그 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