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건강정보 편 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예전에 먹던게 있었지만 좀더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보고 있는데요 눈에 들어오는게 있어 같이 정보 공유 할까해서 포스팅 들어갑니다. 다이어트 에 관심 많으신 회사원, 주부님 들에게 딱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하루 1시간 5km를 걷고 뛰고 있으며, 복근운동, 스트레칭 하고 있는데요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네요. 솔직히 한달에 1kg씩 딱 1년 과정으로 생각하고 휘트니스 1년치 선불내고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요 주위사람들 한테 한 얘기도 있고 솔직히 조급한 마음에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보고 있습니다.

 

 

운동방법은 잘못되지 않았는데 왜 이렇게 살은 안빠지는지 모르겠네요. 주위 사람은 너무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입맛이 좋아져서 그런지 밥을 정말 많이 먹고 있긴 하지만 저녁은 간단히 고구마, 우유 로 끝내고 있기에 괜찮다고 생각 했어요! 하지만 운동 시작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1kg 빠지기는 커녕 오히려 1kg가 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보고 있습니다. 일단 믿을수 있는 브랜드 여야 한다는게 첫번째 조건 이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 먹으면서 할수 있어야 해요. 그래도 장난 아니게 많네요. 솔직히 어떤걸 해야 할지 모르고 막연히 인터넷 뒤지다 보니 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 보조제 가 눈에 들어와서 후기도 보고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 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 후기

· 결론적으로 8kg 빠졌다고 하는데 피부 푸석해짐도 없고, 요요현상도 안일어났다고 하네요. 워낙 많은것을 시도했다고 하고 특히나 요요가 항상 와서 저주받은 몸 이라고 까지 한 분인데요. 컨설팅 잘 받고 열심히 먹고 그냥 하라는데로 로봇처럼 했다고 합니다. 가격 도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 랑 비교했을때 비싸지 않다고 하네요. 물론 상담 받아 봐야 진짜인지 아닌지는 알수 있으니 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 출산 3개월 된 엄마라고 하는데 평생을 다이어트 를 했고 이것저것 안해본 다이어트 가 없다고 합니다. 이분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건 급격한 다이어트 로 인한 탄력없는 살로 오히려 더 늙어 보일까봐 걱정 이었다고 합니다. 이놈 먹고나서 탄력있는 피부 와 피부 보습 효과까지 봤다고 하는데요 허리라인, 엉덩이, 뱃살까지 쉽게 뺄수 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저한테 맞아야 좋은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 회사원 이라고 하는데요 이분은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걸로 무조건 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낙 바뻐서 운동할 시간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말랐던 분이고 살이 안찌는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30대로 넘어가면서 살이 많이 쪘다고 하네요. 그래서 먹는거 신경쓰지 않고 운동없이 타먹기만 했다고 해요. 속는셈치고 시작을 했는데 1주일 정도 부터 조금씩 빠진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몸무게는 그대로 였데요.^^ 그런데 1대1 관리를 꼼꼼히 해줘서 나름 괜찮았다고 하네요. 결론적으로 이분은 5kg 빠졌데요. 야근을 많이해서 야식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5kg 빠진거 나름 만족 한다고 하네요!

 

 

▶▶ 30대, 40대에게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20대를 넘어 30대를 접어들면 젊었을때와 다르게 급격하게 살이 찌는데요 특히 여자분들은 아이를 낳고 키우다 보면 다이어트는 언감생심 이라고 생각 됩니다. 아이 키우다 보면 힘들기 때문에 먹성은 얼마나 좋아지는지 이루 말할수 없죠?? 운동이라도 하면 좋은데 운동할 시간도 없는게 지금의 현실 입니다. 저는 일단 속는셈 치고 상담이라도 받아 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 같이 해보시는건 어떻세요??

 

 

구매와 상관없이 100% 무료상담 으로 진행 된다고 하는데요 좋은건 상담신청시 원하는 상담시간을 적어주면 그때 맞춰서 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한다고 합니다. 그건 좋은거 같네요^^

▶▶ 본사 다이렉트 상담신청하기!클릭

 

 

인마이드림 블로그는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노력하는 블로그 입니다. 공감클릭 은 포스팅할때 큰힘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