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다트용품 편 입니다. 오늘은 업소에서 사용하기 좋은 매장용 다트핀 을 소개를 할까 합니다. 말이 업소용이지 가정에서 회사에서도 많이 사용되니 차분히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예전에 바, 호프집, 포차 등 업소에 다트기계가 설치가 되어 있어 술한잔 먹으면서 다트를 한 기억이 있는데요 이제는 다트가 대중화가 되어 집에서 회사 사무실에서 벽걸이용 전자다트, 스틸다트 등을 걸어놓고 사용하기 시작 했네요



세부분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날개, 몸통, 다트팁 이렇게 3가지로 분리가 되며 사용하다가 날개가 찢어지는 경우 다트팁이 부러졌을경우 각각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습니다.



위에 사진속에 있는건 몸통인데 어지간히 사용해서는 절대 부러지지 않습니다. 재질은 황동으로 되어 있으며 부러져서 사용 못하는것보다 잃어 버리거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여 컷팅 부분이 마모가 되어서 못쓰는 경우가 있는 경우는 있다고 합니다.



다트팁 또는 다트촉 이라고 불리어 지는데요. 가장 소모가 많이 되는것으로 항상 스패어로 최소 100개 이상은 두고 사용을 해야 합니다. 또한 업소에서 사용 한다면 1000개 짜리를 구매해서 사용하시는게 훨씬 경제적 이라고 합니다.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링크 걸어 놓을테니 구경해 보세요 둘러보기!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