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IT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디자인 갑이고 실용적이고 이어폰 성능 좋은 애플 H그루브 에대해 알아보겠습다. 아직 한국에는 출시 전인 무선 이어폰 H그루브(Hgroov) 개인적으로 관심이 가는 이어폰 입니다. 그냥 전용상자에 넣어두기만 하면 자동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이뻐서 갖고 싶습니다^^

 

 

세계 최초의 스마트 무선 충전 이어폰 입니다. 저는 디자인과 무선충전 이라는게 눈에 먼저 들어왔는데요 실은 음악 매니아 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어폰 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이어폰 성능 최상이라고 자부 하네요. 또한 무선 이어폰의 장점은 이어폰 선이 없어 활동하면서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는게 가장 큰 장점 이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자주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보니 호불호가 갈리는것도 사실 입니다.

 

 

그래도 이어폰 성능 과 디자인 은 자부심이 느낄정도로 자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눈여겨 봐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운동할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운동할때 블루투스 사용을 하고 있는데 운동하고 나면 땀과 선이 붙어 안좋은 느낌이 있어서 요즘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무선충전 용 이어폰 으로서 사용법이 간단하고 블루투스 5.0 근거리 무선 통신 규격을 지원하며 이어폰에 손을 대면 시리를 호출 할수 있으며 볼륨조절 같은 이어폰 조작도 음성 으로 처리 가능 합니다.

 

 

완충후 21시간 동안 계속적으로 들을수 있으며 이동중에 재충전이 가능하며 3시간 30분 정도면 이어폰 완충 됩니다. 또한 20분 충전으로 1시간 음악들을수 있으며 사진에서 보는거와 같이 충전상자도 작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 필통 등에 넣고 다니면 안전하게 수납함 역할도 합니다.

 

 

수많은 테스트 결과 착용후 운동을 해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빠지지 않게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이 눈에 들어 오네요^^

 

 

무게는 6g 밖에 나가지 않으며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물론 진짜인지는 해봐야 알겠지요^^ 3월에 런칭 예정이라고 하는데 한국에는 언제쯤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제 귀는 막귀 입니다. 그래도 음질이 좋고 나쁜건 알수 있어요. 같은 음악을 들어도 거부감이 있는지 없는지를 놓고 판단 하는데요 제품 사양보면 감도, 무게, 주파수범위, 정격전원, 인피던스, 출력음압레벨, 등등 따지시는분 계시는데요 당연히 봐야겠죠 하지만 저같이 막귀 이신 분들 혹시 음식재료 살때 단백질이 몇%, 탄수화물 몇% 보고 사시나요?? 마찬가지로 스팩표는 그냥 의미 없는거 같아요 적어도 저한테는요^^

 

 

애플 인 이어 이어폰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감내할수 있는 가격 이기에

출시 된다면 도전해 봐야겠어요^^

 

 

인마이드림 블로그는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하는 블로그 입니다. 공감클릭  포스팅할때 큰힘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