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인마이드림 병원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공휴일 소아과 진료 보는곳 알아보겠습니다.

 

일요일 오후 갑자기 아이들이 몸이 깔아 지면서 열이 나는 경험을 해보셨을거에요. 응급 으로 가기엔 아니지만 안가면 안되는 몸상태 저희 아이들이 어제 그런 상태 였습니다.

 

 

11시쯤 갔는데 유독 사람이 많았네요! 저희 앞에 19명 있었어요!그래서 밖에 나가서 볼일 보고 한시간정도 후에 들어왔더니 조금 기다리고 진료 봤네요. 하지만 저희 뒤에는 60명까지 있었다는건 안비밀! 아픈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깜짝 놀랬습니다.

 

 

▶▶미래365소아청소년과 위치및 전화번호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32 미래메디컬빌딩 301호

전화번호 : 02-381-0365

진료시간

평일 : 오전9시~ 오후 8시

토요일 : 오전9시 ~ 오후 4시

일요일 : 오전9시 ~ 오후1시

공휴일 : 오전9시~ 오후4시

점심시간 : 오후1시~오후2시

☆혹시 모르니 전화 해보고 방문 하세요☆

 

 

미래365 소아과 원장님 친절하시고 약 처방도 잘 내리며 야간진료 보는 병원이니만큼 평일에는 7시 넘어서는 널널하게 진료 받으실수 있습니다.

 

삼송에 거주하면서 공휴일에 아이가 아프면 안심하고 병원 갈수 있어서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