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자동차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쏘카 렌탈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렌탈 가능한 쏘카 나이 알아보려 합니다.  쏘카 렌탈하려고 하신 젊은 분들은 먼저 가능한 나이 인지 확인하고 렌트카 대여비용 알아봐요

 

요즘 젊은 대학생들은 2~4명까지 같이 있으면 쏘카 이용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사람 많다고 눈치 안보고 택시비 보다 저렴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 쏘카 인기 최고 인듯 싶어요 또한 다른 렌트 서비스는 기준이 일수로 하지만 쏘카는 자기가 사용한 시간만큼, 기름도 자기가 사용한 만큼만 결재를 한다는 장점이 있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기존 렌트카 업체와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이기에 인기가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면허증만 있다고 무조건 렌트가 되지 않아요! 그럼 쏘카 렌트 가능나이 알아볼까요??

 

 

쏘카 렌트시 유의 사항 제일 첫번째 나오네요 만 21세 이상, 면허 취득 1년 이상 시 이용 가능 합니다. 대한민국 성인 나이는 만19세 이지만 렌트, 보험 등 자동자 쪽에서는 미성년으로 봅니다. ㅠㅠ 데이터에 있듯이 사고율이 높아 요율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면허 취득 1년 이상 되어야 가능한것도 사고율이 높기 때문 입니다.

 

 

쏘카 특전및 쿠폰 사용방법등이 있는데요 그밖에도 장시간 사용할때 최대70%추가할인, 통신사 최대20%추가할인, 신규가입시 무르면 오는 1회 부름교환등 많은 혜택및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노파심에 말씀 드리면 제가 아는 동생은 만21세가 안됬는데 아버지 명의로 쏘카 렌트 했는데 사고가 나서 엄청 골치 아프게 됬었네요~약관 위반이며 무보험 운전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편법을 사용해서 렌트하려고 하는 만21세 이하분들 있는데 조금만 참으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ㅠㅠ 또한 오늘이 생일이고 내일 신청해도 안됩니다. 쏘카 면허 인증이 보통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리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카 쉐어링 업체 쏘카 나이 제한 알아봤는데요, 이는 다른 업체도 같다고 보면 됩니다. 만21세가 안되어 렌트를 못하는 분들! 아버지 차량을 이용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임시운전자특약" 신청 하시면 혹시 사고가 나도 아버지와 같은 조건으로 해당 되며 금액은 5천원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으니 아쉬운데로 이렇게 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네요

 

 

잘 보셨나요??어제에 이어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신김에 자동차 관련 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