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보드카 토닉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서 정말 간단히 드실수 있는 칵테일 중에 하나라고 생각 되는 보드카 토닉!

만들어 볼까요??ㅎㅎ

 

 

준비물

각얼음, 앱솔루트 보드카(다른 보드카도 상관 없어요), 토닉워터(마트에가면 팔아요), 샷잔(없으면 소주잔), 하이볼 글라스 (다이소가면 이거랑 비슷한거 많이 팔아요), 레몬웨지, 레드스틱(없으면 젓가락 이용해서 저으시면 됩니다.)

 

 

준비된 글라스와 각얼음 보이시죠??ㅎㅎ

 

 

각얼음을 준비된 하이볼 글라스에 가득 채워 주세요!

 

 

 

이런식으로 얼음이 5~6개정도 들어갑니다.

물론 글라스가 크면 더 들어가겠죠??ㅎㅎ

 

 

그리고 준비된 앱솔루트 보드카와 샷잔 보이시나요??ㅎㅎ

 

 

샷잔에 앱솔루트 보드카를 채워주세요!

 

 

저는 보통9부 정도 채워 줍니다.

물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잔 반 뭐 그런식으로 채우셔도 상관없어요

어차피 칵테일 이라는것은 자기 기호에 맞게 마시면 되니깐요!

 

 

이렇게 셋팅이 되었습니다.

 

 

샷잔에 채워진 보드카를 하이볼 글라스에 투하~~

 

 

쓩~~~~

 

 

끝까지~~~

 

 

하이볼 글라스에 담긴 앱솔루트 보드카 입니다.

이만큼 채워 집니다.

앞전에 말씀 드렸죠?? 술좋아하시면 더 넣으셔도 된다고요??ㅎㅎ

 

 

굉장히 쉽죠??ㅎㅎ

이제 보드카 토닉 거의 완성 단계에요~~

 

 

준비된 토닉워터를 보드카가 담긴 하이볼 글라스에 채워 주세요~~

 

 

저는 항상 9부를 지향 합니다.ㅎㅎ

 

 

그리고 준비된 레몬으로 글라스 모서리에 슝슝~~발라주세요~~

잘 모르시겠으면 동영상 참조!

 

 

마지막으로 레몬을 짜 주시면 앱솔루트 보드카토닉 완성 입니다.

 

 

 있는 힘을 다해서 레몬 스퀴지 해주시고~~

 

 

 

동영상 참조하세요~~^^

 

 

레몬은 술잔으로 풍덩~~

 

 

준비된 레드스틱으로 마지막 꽂아 주시면 진정 초간단 보드카 토닉 완성!

 

 

어때요??정말 쉽죠??

이제 집에서도 쉽게 간단한 칵테일은 드실수 있을거에요~~

재료는 마트에 판매를 하기에 쉽게 구할수 있어요~~^^

 

 

초간단 앱솔루트 보드카토닉 만드는 방법 끝~~~^^ 

 

초간단 예거밤 만드는방법 궁금하면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