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생활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대공원 주차 요금 알아볼까 합니다. 어린이대공원(children's grand park) 으로 고고씽해봐요

 

 

 

개인적으로 집에 아이들이 있는집은 해당되는 포스팅이 될듯 싶네요^^풋

 

 

얼마전 추석연휴때 가족과 어린이대공원에 다녀 왔네요. 아침부터 서두른다고 서둘렀지만 줄서있는게 장난이 아니였네요. 그나마 15분정도 줄서 있다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갔네요. 모든 운전하는 사람들이 주차를 하면 공통점은 차요금 이 궁금해서 확인 하죠???이상하게 눈이 간단 말이죠^^

 

 

정문으로 들어가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오니 상상나라 지하 였었어요~~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동물원만 이용 하시는 분들은 능동문,상상나라 지하 주차장, 놀이공원을 이용하는 분들은 후문 추천 입니다. 가까워서요^^

 

 

▶주차장 운행시간◀

오전 9시~오후10시

▶이용요금◀

5분단위 계산 (승용차 150원, 중형차300원, 대형차450원)

▶할인혜택◀

경차·저공해차량 : 50% 감면

요일제 참여차량 : 30% 감면 ☞승용차 전자태그 부착차량☜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운전자본인)◀

2자녀 30%, 3자녀이상 50%감면

그밖에도 모범납세자로 표창받은자는 1년 면제 됩니다.

 

 

※토, 일요일, 공휴일은 정문주차장이 가장 먼저 만차가 되며 후문, 구의문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주말에 집에서 쉴수가 없어요! 또한 집에 있는거 보다 밖에 나가는게 오히려 몸이 편하답니다^^ 추워지기 전에 서울어린이대공원 다녀오시는건 어떻세요??

블로그에 생활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참고 하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