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역어플>

오늘 신문을 보는 N사에 통역어플이 나왔다고 하는데..

그저 그런거 아니겠어???하고 생각을 했어요~~

가끔 제가 번역기가 필요해서 G사 번역기를 사용하곤 했었는데

대부분 아시겠지만 말도 안되는 번역을 해놔서 머리가 더 혼란스워지는 일이 비일비재 했었지요~~

밑져야 본전이지 하는 마음에 어플 다운시작...

아직 애플 운영체제에서는 안나왔네요~~

9월 중에 선보인다고 하니 아이폰 유져님들은 9월에 해보시는걸로..^^

저는 안드로이드 유져이기에 다운을 받았어요~~

받고 있는중에 사진 한장 찰칵...

로고가 생각보다 별로 여서 깜짝 놀랬답니다.^^

 

 

모두 4개 언어를 번역할수 있는데요~~

생각외로 완전 좋은거 같아요~~

일반적으로 텍스트나 음성은 기본이며 사진 속에 있는 문자까지도 통역, 번역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을 해서 그런건지 무튼 좋아요~~

시험삼아서 한번 해봤는데 괜찮았네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할수 있도록 품질을 더욱 고도화

할거라고 하니 좋네요~~

솔직히 창피한 얘기지만 저는 그런 생각을 했어요~~

이제 해외여행이나 영어 못해도 되겠구나 라고요~~^^

무튼 통역어플 N사 파파고 정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