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마이드림 생활정보 편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가격 알아보려 합니다. 뭐 알아보는 김에 그란데, 벤티 가격 도 한번 보고 갈께요

 

가장 커피가 필요한 점심식사후 유휴히 스타벅스 매장으로 가서 아메리카노 주문을 합니다. 제가 알기론 프렌차이즈 카페순위 1위라고 알고 있는데 맞죠??

 

 

스타벅스 이용을 하는 이유는 다른 커피보다 스트롱 해서 이지요. 대부분 사람들이 저같은 이유로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솔직히 커피맛을 모르는 저에게는 무조건 강하면 되기 때문에 굳이 이게 아니더라도 괜찮긴 합니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표

숏 - 3,600원, 톨 - 4,100원, 그란데 - 4,600원, 벤티 - 5,100원

 

 

또한 디카페인 추가300원을 더 받는데요 저같은 사람에게는 안맞는듯 하네요. 디카페인이란 원래 카페인 10%를 남겨 맞춰야 하는데 스타벅스는 이산화탄소를 사용 하는데 비용 때문에 가격을 더 받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비추지만 소비자 선택권을 더 주었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디카페인 추가 해서 먹는다고 하네요.

 

 

제 친구는  한번도 안가봐서 주문 하는것도 저한테 물어봤네요.^^ 주문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주세요'라고 알려줬네요ㅎㅎ 그리고 KT나 LG 통신사 멤버쉽을 보여주면 톨 가격 으로 그란데 사이즈 업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또한 텀블러를 가져가면 300원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일주일 4번 정도 스타벅스 이용하는데요. 좀줄일까 합니다.^^ 인마이드림 블로그는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드리려고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자주 오셔서 필요한 정보 가져 가시면 좋겠습니다.

 

 

 

댓글